카카오톡 채널

tel : 1577-3567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선사”
씨월드고속훼리(주)
입니다.

about us

회사소개

ESG경영

ESG경영

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주)씨월드 고속훼리는 고객기업 중심 경제 발전의 성공파트너로서 씨월드 고속훼리의 혁신 성장과,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ESG 경영을 모범적으로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헌혈 캠페인
  • 4·3 추모 캠페인
  • 플로깅 캠페인
  • 「내가 Green 지구」
  • 자원봉사 예우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저희 (주)씨월드 고속훼리는 코로나 장기화로 혈액 수급난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회사의 전체 구성원들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겠습니다. 또한 제주혈액원과 생명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제주-목포구간 운항선박 이용 고객에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헌혈자를 위한 가치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긍정적인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잊지않고 기억하겠습니다”

4.3사건의 진실과 슬픔은 모든 국민에게 전해져 잊히지 말아야 할 역사입니다.
이에 저희는 모든 노선에 희생자 및 유가족 우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기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씨월드고속훼리 플로깅

산타모니카호 취항 1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연안여객선사 중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활동은 약 100여명의 인원이(임직원과 진도군청 직원 10명, 애월읍 개발위원 15명, 일반고객 70여명) 진도항 산타모니카호를 타고 제주로 이동, 애월 해변에서 약 2시간 동안 해양환경 오염 수거활동을 전개하며 안전하고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플로깅이 진행된 애월은 25년 9월 취항을 목표로 여객정원 600여명, 차량 140대(자동화물 40대, 승용차량 100대)를 수송가능한 10,000톤급의 선박을 도입될 예정인 곳으로 제주 서남권 관광객 및 물류시장 확장 등 관광객 및 물류 소통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앞으로 정기적인 플로깅을 진행함으로써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지키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내가 Green 지구」 바다오르골 만들기

하계 특송기간 동안 여름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지구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공유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퀸메리호 선상에서 이루어진 이번 프로그램은「내가 GREEN 지구」라는 테마로 업사이클링과 비치코밍의 개념을 사례와 퀴즈를 통해 알기 쉽게 진행된 눈높이 강의와 깨진 유리조각, 전복 껍데기 등 직접 주워온 해양 쓰레기를 활용한 나만의 오르골 만들기 체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쓰레기가 새로운 가치로 탄생되는 경험을 통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산업화 시대 이전 기온 대비 2도 상승 이하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전 세계가 노력하는 가운데 씨월드고속훼리 또한 ESG 경영에 적극 동참 중에 있습니다.

「자원봉사 예우」

자원봉사의 가치를 높이고 봉사자를 예우하는 인정보상 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전국체전 기간 성공개최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단을 대상으로 할인 제공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향후 전라남도 자원봉사센터와 MOU 체결을 통해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을 예우하고, 자원봉사 참여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