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tel : 1577-3567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선사”
씨월드고속훼리(주)
입니다.

notice

씨월드

공지사항 최고관리자 님께서 공지사항을 등록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3.01.14 16:22

본문

○ 분류 : 공지
○ 이름 : 최고관리자
○ 연락처 : 1577-3567
○ 예약번호 : 0000000
○ 이메일 : park12s@seaferry.co.kr

문의내용

문의 하시기 전에!!

1. 문의하실때 이름은 실명이 아닌 본인이 알 수 있는 닉네임으로 입력해 주세요.

2. 문의글 작성시 예약번호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3. 답변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에 등록이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업데이트는 선별하여 쭈~욱!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Q. 환불요청을 완료하였습니다. 언제 환불처리가 되나요? 

A. ① 카드결제 후 환불요청시 당일예약, 당일취소는 바로 처리가 완료됩니다. 

   ② 카드결제 후 하루가 지나면(날짜가 지나면) 이미 카드사에따라 최대 7일정도 소요됩니다.

   ③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취소요청시 영업일기준 최대 2일 소요됩니다.



Q. 설날에 헌혈 이벤트를 이용하려 합니다. 하지만 할인이 적용이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A. 명절(설날, 추석) 공휴일연휴(어린이날, 현충일) 및 하계틍속기간은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메인메뉴 > 이벤트 > 이벤트 > 제주 혈액원과 함께하는 가치나눔 이벤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헌혈할인은 몇명까지 적용이 되나요? 

A. 헌혈할인은 헌혈증 1장으로 본인포함 4명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평일 30%, 주말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Q. 헌혈할인 적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A. 헌혈할인으로 이용가능한 객실은 다인침대실, 이코노미석 이용이 가능합니다. 


Q. 승용차량만 해당이라고 하는데 국산, 수입 및 세단, suv 까지 전부 포함인지요? 

A. 승용차량과 suv, 수입 차량의 승용차는 모두 할인 적용이  됩니다 


Q. 왕복으로 예약 시, 왕복요금에 대해 적용되는지 아니면 편도요금에 대해서만 할인이 되는지요?

A. 헌혈이벤트는 왕복으로 운임 할인 적용가능합니다(여객 헌혈증 1개로 4명적용, 승용차량 20%할인) 


Q. 예약화면에 차량선적은 인터넷 할인가격인데 추후 승선시 제시하면 추가 할인가격에 대해 부분취소 또는 환불처리 되는 방식인지요?3

A. 인터넷 예약시 차량은 10% 할인 중이며, 승선당일 헌혈증 제시하시면 추가 할인적용이 가능하며     기존 결재하신 내용 취소 후 재결재 가능합니다.  (또는 인터넷예약 진행하신 후 유선으로 수정을 먼저 진행하시고 재결제도 가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