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tel : 1577-3567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선사”
씨월드고속훼리(주)
입니다.

notice

씨월드

[2024년 2월 5일] 씨월드고속훼리(주)-전국교직원노동조합 교직원을 위한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주사업본부 작성일 2024.02.05 14:15
조회 281회

본문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이종훈)와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제주지부(지부장 현경윤)25일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제주지부 사무실에서 교직원 우대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씨월드고속훼리주식회사의 가치나눔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씨월드고속훼리는 교직원을 위한 우대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전교조제주지부 전국 시.도 단위 전국교직원노동조합과 연계하여 상호 협력에 대한 홍보활동을 통하여 교직원들의 복지지원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씨월드고속훼리() 양영진 제주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하여 다음 세대들이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교직원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함께 진행하는 교직원 우대 행사를 통해 교직원들이 해상여행의 좋은 추억을 갖기를 희망하고 양 기관이 협력하여 교육에 힘쓰시는 모든 교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하였다.

 

씨월드고속훼리()의 교직원 우대 프로그램은 21일부터 시행중이며 현재 운항중인 제주 목포 대형 크루즈선과 제주 진도 초쾌속카페리(90)를 이용 시 본인 포함 4인까지 여객 30%, 승용차량 20%의 할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