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tel : 1577-3567

안녕하세요
“국내 1위 선사”
씨월드고속훼리(주)
입니다.

notice

씨월드

Total 50건
  • Q. [반려동물] 진도에서 출발하는 산타모니카는 애완견 동반이 가능하나요?

    산타모니카 반려동물 동반 운영관련해서 안내드립니다.




     


    반려동물은 반드시 케이지 지참 후 고객님의 좌석 옆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다만반려동물로 인한 민원 발생(짖음악취 등시 별도의 장소에 보관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과 여행하는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 상품이 운영 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1. 펫 프리미엄존


     


       2. 펫키지 (+승용차+비지니스석)



  • Q. [예약] 씨월드고속훼리 시그니처상품을 신청했는데 예약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내용은 개인정보를 위해 관리자만 확인 할 수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예약은 관리자 확인 후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문자가 발송되며, 수신된 메시지를 통해 예약내용을 확인 하고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를 진행하시면 "결제확인문자" 가 발송되고 예약이 확정됩니다.





  • Q.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제3절 환불, 환불 수수료 및 취소 수수료

    제19조(환불 및 환불 수수료)

      ① 운송인은 여객이 승선권을 구입한 후, 여객 사정 이외의 사유로 여객의 승선이 취소, 보류되거나 선박운항이 결항, 지연 등의 경우 다음 각호의 기준에 의해 운임을 환불한다.(아래표 참조)

    <제19조 1항 표>

    구     분

    공 제  및  환 불 내 역

    예약 후 7일경과~

    출항 3일 전까지

    출항 2일 전부터

    출항 1일 전까지

    출항 당일

    출항 전

    출항 후

    1.여객이 여객 및 차량 승선권(예매포함)구입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여객 1인당 1.000원

    차량 1대당 2,000원>

    (편도 기준)

    총 운임의 10%

    공제후 환불

    총 운임의 20%

    공제후 환불

     

    총 운임의 50%

    공제후 환불

    (출항 후 2일까지)

    2.일기관계등 운송인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선박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전액 환불

    출항 후

    중간 기항지에서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여객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전도에 해당하는 운임 환불

    3.선박의 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 운송인의 책임으로 인하여 선박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운임 전액과 여객운임의 10%, 차량선임의 10% 가산 환불

    출항 후

    다른 선박을 이용하여 목적항까지 운송시 : 환불없음

    출발항까지 환송시 운임 전액과 운임의 20% 가산 환불

    중도에서 하선시 : 잔여 구간운임과 잔여구간 운임의 20% 가산환불

    4. 운송인의 책임(기관고장 선박의 사고 등)으로 인해 운항시간이 지연될 경우

    당해선박의 운항시간이 정상운항 소요시간의 50% 이상 지연한 경우에는 여객운임의 10%, 차량선임의 10%를,, 100%이상 지연하였을 경우에는 여객운임의 20%, 차량선임의 20% 환불

      ※ 운항시간이 1시간 이하인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함

  • Q. [승선] 몇 부두에서 출발하나요?

    목포에서 출발할 경우 퀸제누비아(01:00) 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 퀸제누비아2(08:45) 목포항 삼학부두 여객터미널로 오시면 됩니다.

    제주에서 출발하실경우 산타모니카 2부두 연안여객터미널퀸제누비아도(13:40) 2부두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합니다.단 차량선적은 4부두에서 선적 후 셔틀버스를 타고 2부두로 이동합니다.

    퀸제누비아2(16:45)는 7부두에 위치한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승선을 하며, 차량선적시 6부두에서 선적 후 셔틀버스를 타고 7부두로 이동하여 승선을 합니다. 

  • Q. [승선] 몇시까지 도착해야 하나요?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깨서는 출발 1시간전 까지 도착하시면 되고, 차량이 없으신 고객님께서는 출발 30분까지 도착하시면 여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Q. [모바일승선권] 모바일 승선권은 언제 발행이 되나요?

    모바일 승선권 신청을 별도로 하지 않아도 자동신청되며, 이용일 기준 하루 전 17:00시경 일괄 발송됩니다.

    단, 발행 조건이 되지 않으면(환불금, 미수금, 1톤이상차량등 매표실을 방문하여야 할 경우)발행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Q. [차량] 1톤이상의 차량에 짐이 있을 경우 계근은 어디서 하나요?

    계근은 전국 어디서나 공인된 계근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 목포에 위치한 계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량증명서는 승선 24시간 전 안에 계량된 것만 인정됩니다.


    목포항국제여객터미널
    목포시 해안로 148번길 14 (24시 무인자동화계량소)

    제주
    제주 천마주유소
    064-751-514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940-12

    SK내트럭 주유소
    064-756-3005
    제주시 번영로 345

    제주고속 계량사
    064-759-2424
    제주시 번영로 421

    SK공단 주유소
    064-755-2555
    제주시 번영로 345

    진도
    금골산 주유소
    061-542-2820
    진도군 진도대로 7955

    나라 주유소
    061-544-9229
    진도군 진도읍 남산로 130-42



  • Q. [예약] 인적사항은 어떻게 입력하나요?


    원칙적으로 예약 시 인적 사항은 모두 입력하여야 예약이 완료됩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인적 사항이 입력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다음 [링크]를 통해 입력이 가능합니다.

  • Q. [예약] 예약하기 단계에서 출발 부두까지 선택 후 객실 선택이 안 돼요.

    하단에 '다음 단계 입력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바이크 잔여 대수 하단의 빨간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해주세요.
  • Q. [예약] 왕복 선택 후 객실 선택을 했는데, 명단 입력 시 가는 여정 또는 오는 여정 인원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가는 편 또는 오는 편 중 하나의 객실 선택이 누락된 경우입니다. 두 여정 모두 객실 선택이 완료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Q. [예약] 소아 요금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유아(12개월 미만): 유아 명단에만 입력해주세요. (객실 선택 불필요) / 소아(24개월 미만): 이코노미 - 소아무임으로 선택해주세요. (명단은 성인과 동일하게 입력, 요금 없음) / 소아(24개월 이상): 이코노미 - 소아요금이 적용됩니다.
  • Q. [예약] 단독 객실 정원 외 추가 인원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예: 패밀룸에 5인 가족이 이용할 경우 1룸에 4명 선택 후, 남은 가족 한 명은 이코노미로 선택해주세요. 예약 후 실제 이용 시에는 패밀룸에 5명이 함께 이용하시면 됩니다.
  • Q. [예약] 예약 완료 후 인원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기존 예약취소하고 새로 예약해야 합니다. 인원을 추가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세요.
  • Q. [예약] 예약 후 인적사항 및 차량 번호를 수정할 수 있나요?

    네, 카카오톡 하단 채널 메뉴 - 명단 입력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Q. [예약] 예약 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예약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예약취소하고 다시 예약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