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씨월드고속훼리(주) 헌혈 문화 확산과 헌혈 증진을 위한 가치나눔 프로젝트
지역과 상생하는 각양각색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추진… ESG 경영 실천 확대
국내 제주기점 항로 1위선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 이종훈)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 및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과
2월 25일 화요일 오후 3시 씨월드고속훼리(주) 목포 본사 대회의실에서 헌혈 장려를 위한 삼자 업무협약을 체결 한다.
이번 협약은 기존의 제주특별자치도혈액원과의 협약을 바탕으로 광주전남혈액원이 참여하여 확대되었다.
자발적 헌혈 문화 확산과 헌혈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헌혈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헌혈자에게 제주-목포 및 제주-진도 구간에서 여객 운임에 대해 평일 30%, 주말 20% 할인(이코노미, 다인침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 운임에 대해서도 20%(승용차량에 한함)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이종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헌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증대시키고,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이번 협약은 헌혈 문화 확산뿐만 아니라 ESG 경영 실천을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라고 전했다.
또한 광주전남혈액원 김동수 원장은 "씨월드고속훼리의 지속적인 관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헌혈 문화 증진을 위한 파트너로 함께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21년부터 약 4년여간 헌혈자를 위한 가치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 기간 동안 총 34,000여 명의 헌혈자와 11,000여 대의 차량이 할인 혜택을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혈액 수급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모든 임직원들이 릴레이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여 ‘단체 헌혈’을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