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부득이하게 인적사항을 입력하지 못하신 고객님은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개인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직접입력하기

● 이코노미실은 좌석 기준으로 객실배정이 되므로 침구류가(배게 및 담요등) 제공 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 보온용품을 준비하시기 바라며 취침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침대객실을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제주특별자치도의 제주항 선석운영에 따라 한시적으로 매주 화, 목, 토 09:00 퀸메리호의 제주입항 시간은 14시로 변경됩니다. 그 외(월, 수, 금, 일) 요일은 정상 입항합니다.
● 신분증이 없으면 승선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여객터미널에 지문으로 주민등록등본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본으로 승선이 가능합니다.




※환불규정※

1. 예약후 일주일 이내의 취소 통고에 대해서는 확약여부에 상관없이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단, 승선일로부터 일주일 이내(D-7)의 확약건의 취소에 대해서는 예약일에 상관없이 취소수수료를 공제 후 환불됩니다.

3. 예약 후 7일 ~ 출항 3일전까지 1인당 1천원 차량1대당 2천원
출항 2일전 ~ 출항 1일전까지 총 운임의 10%
출항당일 ~ 출항전 총 운임의 20%
출항 후 ~ 출항 후 2일까지 총운임의 50%
출항 후 3일부터는 환불불가

※ 추가 상세내용은 "여객운송약관" 홈페이지 내 참조
● 1톤이상의 차량이 화물을 적재하신 고객은 계근소에서 차량을 무개를 측정하시고 증빙서류(계근표)를 지참하여야 차량선적이 가능합니다.

① 목포IC주유소 (24시간)
주소 : 목포 대양동 235-1, TEL : 061-282-5140

② 목포농협주유소2호점 (밤11시까지)
목포 용해동 143-22, TEL : 061-277-2900

③ 비치주유소(24시간)
목포 산정동 1756-5 TEL : 061-276-3800

④ 대한통운주유소
목포 대양동 521 TEL : 061-802-2000

⑤ 제주 천마주유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940-12, TEL : 064-751-5149


● 즐거움이 배가 되는선박 에티켓
하나, 쾌적한 선내 환경을 위해 외부음식물 반입 및 섭취를 금지하고 있으며, 특히 강한 냄새로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음식(홍어 등)은 본선 안내 테스크에 보관 후 하선 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고성방가금지, 특히 새벽 1시에 출항하는 퀸제누비아호에서는 자정(24시) 이후 객실 구역에서는 정숙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중교통 이용시 마스크착용의 의무화 시행으로 마스크 미착용시 승선이 거부되오니, 필히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전 승무원 발열 체크 및 선내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승선자를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진행 중이며 37.5도 이상 시 승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급객실을 이용하고 추가인원에 대한 예약문의네요.
스위트룸을 하나 선택하시고 소아는 일반실로 예약하신 후 승선시에 소아와 같이 스위트룸을 이용하시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다인실은 소아에게는 판매하고 있지 않은 객실입니다. 다른 객실을 이용 하시거나 부득이한 경우 중고생요금으로 구매해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당일 오후 5시에 일괄처리로 이루어져 다음날 오전에 입금확인 카카오톡문자 또는 SMS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문자가 발송되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은 세가지 입니다.
1. 금액이 다른 경우
2. 예약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3. 입금하지 않은 경우 입금한 다음날 문자를 받아보지 못하신 고객분께서는 1577-3567로 문의하여 주시면 입금확인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
- 퀸스타2호 : 풍랑주의보/경보 또는 태풍주의보/경보 발효 시
- 퀸메리호, 퀸제누비아호 : 풍랑경보 또는 태풍주의보/경보 발효 시
- 씨월드마린호 : 태풍주의보/경보 발효 시

※ 자세한 기준확인하기
- ① 상황발생(기상특보) : 항로상 기상의 영향이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시점, 관계기관(기상청, 운항관리실, 해경상황실 등) 협의 후 선박 출항여부 및 추후 출항 가능한 시점(날짜 및 시간) 결정
- ② 스케줄 공지 :
ⓐ 온라인 홈페이지 스케줄 등록 및 팝업 게시(선박결항확인서 포함)
ⓑ 현장 안내방송 고지
ⓒ 예약된 고객에 한하여, 카카오톡/문자 일괄 발송 1차 안내
- ③ 기예약고객안내/상담 :
ⓐ 기예약된 고객에게 전 직원 순차적으로 2차 개별 연락, 상담 진행
ⓑ 예약된 날로부터 가장 빨리 이용가능한(변경된) 날짜/시간/선박 안내
ⓒ 예약 변경 및 취소/환불(100%) 진행
- ④ 종결 :
ⓐ 부재중 고객 별도 관리/안내
ⓑ 현장고객(미예약) 별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