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여행은 씨월드고속훼리와 함께

몸이 불편하신고객 승선절차 안내입니다

제목 없음 ■ 예약시 『몸이 불편 하신 고객』등록하기

① 유선 예약시 :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꼭”알려주세요.
② 온라인 예약시 : 특이사항 입력부분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 고 입력 해주세요.

■ 승선절차

① 차량을 선적 하시는 고객

Step 1.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차량에서 대기 하시고 동행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든 승선자의 

신분증을 지참 후 차량종, 차량번호를 확인하고 발권을 받습니다.


Step 2. 차량으로 이동 후,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과 함께 차량선적장소로 이동하여 현장직원의 

안내에 따라 선박 내 엘리베이터 인근 차량선적구간으로 이동합니다.


Step 3. 대기중인 승무원이 티켓 확인후(개찰) 안내에 따라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해당 객실로 

이동합니다.


Step 4. 제주도에 도착 하기전(약20분전) 차량 이용고객에 대한 하선 안내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차량으로 이동 후 순서에 따라 하선을 
시작합니다.


※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하는 주차공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간 07:40, 야간 22:00 까지 도착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차량이 없으신 고객 

Step 1. 발권시“몸이 불편하신 고객”고객님이 계시다고 말씀주시면, 안내직원이 티켓을 확인 후

(개찰) 일반고객님이 승선하기전에 "승선우대서비스”를 이용합니다.


Step 2.제주도 도착시 하선방송이 나오면 대기중인 승무원의 도움을 받아 하선을 합니다. 

※ 단, 제주출발일 경우 무사증 지역으로 관계기관의 확인절차등 엄격한 출입통제로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예약시에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있다고 알려주세요.

 

img01
img01

 SPECIAL LINK

감동의 제주여행은 씨월드고속훼리와 함께하세요.

Jeju travel is impressed with seaworld express ferry.


 

전화 1577-3567

팩스 061-243-1937

신한은행 100-019-398033

씨월드고속훼리(주)| 대표이사 : 이 혁 영
|전남 목포시 해안동 1가 10-6 | 사업자번호:411-81-20146
| 통신판매사업자번호:2003-00033 | 대표번호 :1577-3567
| 이메일:seaferry@daum.net Copyright (c) 2012.11.21. All Right Reserved.



  • 이용약관
  • | | |